공부! 엑티비티! 모두 모두 적극적인 쎈아이들

안녕하세요~ 이지혜 매니저입니다. 우리 아이들 그동안 어떻게 지냈나 너무 궁금하셨죠?^^ 준호와 준석이가 귀국하고 그 뒤를 쫒아 승은이도 귀국했습니다~ 젤 큰 언니의 귀국으로 여 학생들은 잠시 패닉상태였죠ㅎㅎ 승은이가 동생들을 잘 챙겨줘서 아이들에게는 더 특별했던거 같아요~ 만남의 시간은 언제나 짧지만 그 속에서 서로 우정도 쌓고 마음도 공유하며 서로에게 소중한 인연이 되가는거 같아요~ 그 이후에 아이들은 여름캠프 친구들을 만나게 되었죠, 만남 첫날부터 얼마나 시끌벅적했던지,...

쎈아이들의 2017 새해 겨울프로그램이 시작 됬어요~

안녕하세요, 최만기 매니저입니다! 2016년 달력도 끝이 보이고 있는 12월,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우리 쎈영어학교 학생들은 올 겨울시즌에 새 친구들이 오는 것을 많이 고대했는데요. 그에 보답하듯이 겨울방학을 보다 의미 있고 알차게 보내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2017 겨울 쎈캠프에 참가신청을 했답니다. 이번 겨울캠프의 선봉대, 12주과정 참가자들이 1차로 먼저 도착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2주 캠프생들 모두 씩씩하고 밝은...

세인트쥬드 국제학교 졸업식 포럼
3월 3, 2013

image007

세인트쥬드 국제학교 졸업식 포럼.

학교 후배 재학생들이 졸업하는 선배들을 축하해 주고.. 또 선배들은 후배들과 같이 어울려 그 동안 학교 생활에 즐거웠던 시절을 회상하며 3월달 졸업식을 앞두고부모님.지인 들을 초청합니다.

저녁 식사를 즐기며 댄스와&의상테스트 및 매너 로 각축전을 벌이며 엄격한 선생님들의 심사를 거쳐 학교 남.녀 각1명씩 대표를 선발하여 성대한 시상식과 작년도 대표가 왕관과 카운을 넘겨주는 모습, 그리고
새로운 학교대표가 선발되는 시점에선 모두들 일어나 기립박수를 치며 축하해 축제 분위기였습니다.

채원이는 졸업생은 아니지만 예쁘고 세련된 드레스를 입고 나와 학생들에게 인기를 독차지 했으며 함께 프로그램에 따라 댄스와 의상 매너 쑈에 참석하여 많은 지인들의 박수를 받고 사랑을 한몸에 받았네요.

이번에 졸업생으로 참가한 재훈이는 남자 대표로 선발되어 마지막 큰 영광도 함께한 자리여서 본인도 이런 큰 상을 받나 의아스러워하고 모든 사람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을 계속 하며 즐거워 하는 모습에 한국 학생들이 선배님들의 졸업식 못내 아쉬워하는 분위기 였지만 우리학교 댄스 선생님이 팀을 이루어 댄스공연을 함께 해줄때는 모두 밝게 웃으며, 한마음 한뜻이 되었습니다.
멋진 졸업식 전야제를 마치고 선생님들과 졸업생 모두 의미 있고 좋은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image009

쎈의 새로운기능 "댓글 알림을 이메일로 받기"
알림을 주세요
guest
위 페이스북 아이콘으로 로그인후 작성하세요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